본문 바로가기
테니스

2024 요넥스 테니스복 추천 및 가을 신상 테니스복 구경

by 테니스쥬 2024. 9. 17.



안녕하세요!


요넥스 테니스복 가을 신상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계절, 운동을 하면서도 스타일을 놓칠 수 없죠. 특히 무더운 여름을 지나 선선할때 은동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거같아요!




그래서

이번 시즌 요넥스가 어떤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우리를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올가을 테니스 코트에서 돋보이고 싶은 분들은 꼭 주목해 보세요!





이번시즌은 청색 + 가을을 나타내는 진한 갈색 시리즈에요!

여자는 흰색 테니스 스커트 + 청색 티셔츠
남자는 청색 티셔츠 + 청색 바지가 너무 예뻐요!






이번 요넥스 시즌을 보면서 한눈에 반했던 제품
위에 티셔츠와 아래 스커트 그리고 양말까지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액때문에 심히 고민되었으나..!
너무 예뻐서 🤎구매완료🤎



조만간 포스팅 할게요😊






남자 시리즈는 그냥 쏘쏘-




베이지색에 가방과 줄무늬 티셔츠도 나왔어요!
(왠지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 할 거 같은 느낌)





그리고 청색 바람막이!
저는 이 청색 바람막이가 제일 가지고 싶어요!!
일상복부터 시작해서 운동복으로 잘 활용할거같은 아이템





이 샛트는 같이 테니스 치는 언니가 구매했어요!
날잡아서 같이 입고오면 사진 찍어서 블로그포스팅 하겠어요.

위에 티셔츠는 남녀공용 티셔츠이기때문에 여자분들이 구매하신다면 사이즈는 작게 구매하는거 추천!


모델분이 170에 90사이즈 입었다고 적혀있는데 위에 보다시피 어깨라인이 커보이는걸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베이지색 모자, 청모자, 그리고 가방까지 너무 완벽하다.. 여기 아이템들로 가을 준비 완료 일듯…


심지어 제가 사려고했던 샌드베이지 - 요넥스 테니스화도 이쁘네요. (전 화이트로 구매🤎)



전 이미 갈색 티셔츠 + 치마 + 반양말 구매 완료
조만간 내돈내산 리뷰 올릴게요!





구입은 요넥스 공식홈페이지 통해서 구입하세용🤎




이상 끝